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 ​ 바쁜 오전일정을 끝내고 내가 애정하는 라떼와 티라미수❤️ 카페인이 들어가니 이제 좀 살것같다😋 더보기
주말에 런던 당일치기 우리의 여행은 기차역에서 커피로 시작을 하는듯 오늘나는 플랫화이트 오빠는 쉬이크같은거였는디 초코쉐이크인가? 그리고 초코들어간 빵 맛있다맛있엉! ​ 기차를 타고 런던까지 한시간정도 이동중 오빠는 게임중인것인가 ​ 어느덧 런던에 도착해서 우리가 먼저간곳은 해롯백화점ㅋㅋ 그냥 구경만해도 좋았다 값비싸고 이쁜물건들에 눈이 번쩍번쩍ㅋㅋ 역시 백화점은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겁다 ​ 맞은편애서 찍은 해롯일부분ㅋㅋ밤이면 더 이쁘겠징?ㅋㅋ 백화점 식품관에서부터 급 배가고파진우리는 바로 밥을 먹으러 향했다 두리번거리다가 오빠가 가고싶어하는 음식점에 들어갔다 레바논음식점이었다 사람들이 꽤 많았다 우리도 2층으로 올라가 음식을 주문했다 나는 새우요리 오빠는 양고기와닭고기가 있는요리를 주문했다 ​ ​ 양이 엄청많았다 맛도 정말 맛.. 더보기
영국에서 병원가기.. 임신 22주차였다 저번주니까.. 갑자기 몸에 안좋은 증상이 나타났고 병원을 가야할것같았다 그날밤 오빠랑 둘이서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둘다 잠을 설친듯했다... 다음날 아침일찍 집앞에있는 병원에갔다 응급실로가서 접수할랬더니 나같은 경우는 응급이아닌것같았다 병원에서도 다른곳을 가라고 알려주었다 우리는 가까운walk in center를 찾아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걱정과는 달리 굉장히 친절하고 깔끔하고 우리나라 의원같은 느낌이었다 접수를 하고 20분쯤 기다렸나? 내이름을 부르기에 오빠랑 같이 들어갔다 증상을 이야기했더니 연고를 하나 처방해주었다 일주일간 사용해보라고했다 다행히 심각한상황은 아닌듯해서 정말 마음이 놓였다 진료비는 공짜였다!! 처방전을 들고 약국에가서 약을 받았는데 약도 꽁짜! 임산부라 공짜인듯!.. 더보기
런던나들이 뮤지컬도 볼겸 런던을다녀왔다 ​ ​ ​ ​ 베드포드역에서 커피한잔씩 사들고 설레는맘으로 기차에올랐다 귀여운 까꿍이도함께ㅎㅎ 런던역에 도착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한 빵집을 보고 급 점심을 해결했다 루이보스티도 맛있고 바게트랑 슾 건강해지는 맛이었다! 배를 채우고 이층버스를 타고 런던을 구경하며 마켓을 구경갔다 이름이 잘 생각이안나넹... 빈티지샾들이 있는 골목도 구경갔다가 초콜렛매장에서 시식도하고 쪼코도 샀당 맛있다맛있어!!​ ​ ​ ​ 구경을 마치고 오늘은 한인민박에서 묵기로했기에 빅토리아역으로 향했다 민박에 짐을 놓고 깨끗한 민박상태등등에 급 2박을 결정하고 저녁전에 두정거장 거리에있는 자연사박물관을 구경갔다 사진으로는 담을수없을 만큼 건물이 너무 예뻤다! ​ ​ ​ ​ 내부 여기저기 준비중인곳이많아 많은.. 더보기
비스터빌리지 쇼핑 비스터빌리지 아울렛으로 쇼핑을갔다 버스를 타고 약 두시간정도 걸리는 거리였다 고속도로타고 슝슝 달릴줄알았더니 그냥 구불구불 동네길을 다녔다 덕분에 멀미가나서 정말 오가는데 고생을했다ㅜㅜ 다신 장거리버스는 못탈듯싶다.... 도착해서 삼성카드로 10%할인되는 븨아이피 쿠폰을 받고 쇼핑몰탐색에 들어갔다 생각했던것보다 이쁜것도 그렇게 저렴한것도 많은편은 아닌듯했다 아마 미국아울렛과 비교가 되어서 더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른다 역시 쇼핑은 미국이짱짱이다!! 한시즘에 허기진배를 채우러 이탈리안레토랑에들어갔다 마르게리따와 리조또를 주문했는데 꽤 맛있었다!​ ​ 배부르게 먹고나서 남은 쇼핑을 계속하였다 오늘우리가 산것은 샘소나이트에서 오빠가방이랑 폴로에서 오빠니트랑 남방 그리고 캐스키드슨에서 내 책가방이랑 나중에 쓸 기.. 더보기
맛있는 요리들 영국에서 지내면서 계속 요리를 해먹는다 오빠가 한국에서 보다는 여유있는 생활때문인지 요리를 거의해주고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우리 까꿍이도 뱃속에서 좋다고 어찌나 꼬물거리는지ㅋㅋ(사실을 확인할수는 없지만ㅋㅋ) 요근래 해먹은 요리들이다 짜잔! ​ ​ ​ ​ ​ ㅋㅋ고기가 빠지지않는다 스테이크도 넘 맛있고 립도 정말 맛있었당 그리고 어제먹은 미트볼파스타~~~ 맛있다 맛있어~~ 요새 너무 잘먹고 많이 먹어서 살이 찌고있다ㅜㅜ 임신했다고 막먹으면 안되는데.. 까꿍아 엄마뱃속에서 영양가있고 건강한것만 받아서 먹고 크렴~~~ 엄마는 커피도마시고 초코도먹고 과자랑 젤리도 먹지만 너는 좋은것만 골라먹거라~~~ 오늘저녁은 뭘해먹을까나 더보기
bedford로 이사 크랜필드빌리지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주인할머니의 건강문제로 우리는 다시 이사를 했다ㅜㅜ 새로 이사한곳은 bedford에 위치한곳으로 크랜필드 빌리지에서 버스로 10-20분정도 거리에 있는 도시이다 주변에 대학들도있고 큰 강가도있고 읍내같은 번화가와 큰 마트들도 있고 생활하기는 괜찮은 곳인듯 싶다 새로구한방은 쉐어룸이라 주방은 같이 쓰지만 우리방은 욕실이랑 화장실이 딸려있어서 좀더 편하게 생활할수있다 ​ 이삿짐을 풀고 필요한 물건들을 사러나갔다가 어떤 카페에서 커피와 파니니 레드벨벳 케이크를 사먹었다 내가 지금까지 사먹었던 영국라떼는 맛이없어서 이번엔 카라멜마끼아또를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다 이전에 마셨던 라떼들보다 훌륭한편임ㅎㅎ 새로 이사한 이곳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잘지내다가 돌아가면 좋겠다! 오늘부턴 오빠.. 더보기
해피크리스마스 ​ 하이드파크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이브를 즐겁게 보낸우리 볼것도 먹을것도 이쁜것도 너무 많았다 조명들도 너무 예쁘고 음악도 신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ㅎㅎ 많이 돌아다니느라 다리가 고생은 했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까꿍이 너도 즐거웠지?ㅎㅎ 나중에 커서 기회가 되면 또오자꾸나 ​ 크리스마스 당일은 집에서 뒹굴거리다 저녁즈음 잠시 산책겸 나갔다오고 박싱데이인 오늘은 오전부터 쇼핑에 나섰다 그리고 오빠가 선물해준 이쁜 귀걸이ㅎㅎㅎ 기분너무 좋당~~~ 런던에서 마지막밤 즐겁게 잘보내고 내일다시 크랜필드로 돌아가서 이사준비해야지! 2015크리스마스 너무 즐거웠당​ ​ 더보기